• BTD (Before The Dawn) - Fanchants

    Because I listen to my heart beat one by one
    (KIM SUNGGYU, JANG DONGWOO, NAM WOOHYUN, LEE HOWON, LEE SUNGYEOL, KIM MYUNGSOO, LEE SUNGJONG, INFINITE) Oh, Hey! Hey!
    Because I listen to my heart heart heart listen to my heart heart

    Amuri noryeokhaedo neoreul gajil su eobtdamyeon
    Neon aniradeora geojigatda
    Na nan ireohgeneun mot nwa
    Geuge dapdaphae geuge makmakhae

    Why why, why why, why why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Nae maeummaneun jipchagi aniya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Neol bandeushi ggok jabanaego shipeo

    Sarangeul soksagideon du ipsul
    Matdaheun Chance datideon du nun
    Jarageul pihae Fly to the my heart I will be there by your side (huh)

    Nan geujeo baraman bodaga neoreul maemdoldaga
    Iksukaejyeotneunde geojigatda
    Ijen modeun geol nwajurae
    Geuge dapdaphae geuge makmakhae

    Why why... why why, why... why-why, why... why-why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Nae maeummaneun jipchagi aniya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Neol bandeusi ggok jabanaego sipeo

    Nado moreuge ne geurimjareul balba
    Ama na jeomjeom michyeogana bwa
    Because I listen to my heart beat one by one oh!
    Api kamkamhaejin nae nuneun
    Ojik neo hanaman balkge bichunda
    Because I listen to my heart heart heart

    Before the dawn (yeah yeah yeah yeah)
    Before the dawn (yeah yeah yeah yeah)
    Deo neutgi jeone meomchwo sewojulge
    Before the dawn (yeah yeah yeah yeah)
    Before the dawn (yeah yeah yeah yeah)
    Neol ggeutggaji ggok gajyeogago shipeo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Close your eyes and close your mouth
    Be-ire ssa-in ne gire machi bimire gatin mirae-e
    Jikillae nohchigi silheun neogi-e I gire ggeuten
    You must love me (Before the dawn, Before the dawn)
    Nega gaji mothage ggwak jaba naega ulji anke neol butjaba
    Nega amuri nal beorigo magado nan jeoldae neol nohchiji anha


  • Commentaires

    Aucun commentaire pour le moment

    Suivre le flux RSS des commentaires


    Ajouter un commentaire

    Nom / Pseudo :

    E-mail (facultatif) :

    Site Web (facultatif) :

    Commentaire :